요통 제거 – 기분이 나아지는 비결!

요통 제거 – 기분이 나아지는 비결!

요통 제거 – 기분이 나아지는 비결!

요통으로 삶을 살아가는 것은 어렵다.

다음 조언은 요통으로 고통 받는 사람들이 일상생활에서 어떤 안도감을 찾을 수 있도록 도와줄 것이 확실하다.

이 기사를 읽고 당신에게 도움이 될 전술을 찾아라.

일반적으로 허리 부상이 발생한 후 며칠간 휴식을 취하면 얼마나 심각한지 더 잘 알 수 있고, 더 이상 부상을 입을 가능성을 줄일 수 있다.

그 기간 동안 통증이 사라지면 부상이 경미했다고 봐도 무방하다.

그러나 통증이 사라지지 않거나 심해질 경우 의사와 상의해 추가 진단을 받아야 할 때다.

2, 3일 이상 쉬면 문제가 해결되지 않고, 추가적인 근육 위축이 일어나도록 허용함으로써 결국 문제를 악화시킬 수도 있다.

건강한 식단을 섭취하도록 노력하고, 하루에 적어도 8잔의 물을 마시도록 하라.

적절한 영양 섭취는 요통을 완화시킬 뿐만 아니라 많은 건강상의 이점이 있다.

식사를 잘 할 때 정상적인 체중을 유지할 수 있고, 이것은 건강을 유지시켜줄 뿐만 아니라 허리에 가해지는 스트레스도 줄여준다.

쉬는 시간에 산책을 한다면 일하는 동안 등을 보호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일어서서 규칙적으로 몸과 다리를 스트레칭하여 허리 근육의 스트레칭을 도와준다.

이렇게 하면 요통, 부상 및 압박 문제를 줄일 수 있다.

요통을 치료하는 것은 열이나 항염증 약과 같은 간단한 조치부터 시작해야 한다.

좀 쉬어봐, 이게 너에게 도움이 될 수 있어! 안도를 기다리면서 나프록센, 아세타미노펜, 이부프로펜 등 항염증제가 도움이 되는지 살펴본다.

또한 열과 냉기의 응용을 변경하는 등의 간단한 기법을 활용할 수 있다.

의사에게 진단을 받는 것은 여러분이 지속적이거나 심각한 요통을 앓고 있다면 좋은 생각이다.

당신의 의사는 다른 요소들을 고려해보고, 당신의 혈액을 분석하고, 당신의 등을 엑스레이로 촬영할 수 있을 것이다.

요통을 완화하기 위해서는 안타깝게도 허리 수술이 필요할 때가 있다.

일반적으로 수술은 다른 방법이 완화를 제공하지 않는 경우에만 권장된다.

특정 유형의 요통이나 부상의 경우 수술이 가장 효과적인 방법이다.

많은 사람들이 그렇지 않다고 믿지만, 요통이 있는 사람들은 자주 운동을 해야 한다.

요통을 다루는 사람들은 대개 활동이 자신의 고통을 악화시킬 것이라고 생각하지만, 그 반대는 사실이다.

뒤쪽의 근육과 힘줄을 스트레칭하고 구부리면 통증이 완화된다.

허리 통증의 많은 부분을 없애고 싶다면, 경련이 일어나는 상황을 멈춰라.

일반적인 등 경련 유발 요인으로는 카페인, 탈수, 스트레스, 불안, 수면 부족, 나트륨 부족 등이 있다.

만약 여러분이 등 경련을 일으킨다면, 더 쇠약해지는 통증이 생기지 않도록 그 부위에 열을 가하고 등을 쉬어라.

허리통증 때문에 움직일 수 없는 경우에는 등에 있는 햄스트링이나 근육을 부드럽게 펴서 도와준다.

등을 떠받치는 근육은 크고, 등에 영향을 받으면 몸 전체에 통증을 유발할 수 있다.

그 부위의 모든 근육이 늘어나도록 해라.

사무실 의자가 등 아래쪽에 적절한 양의 지지대를 제공하는지 확인하십시오.

허리(커브하는 곳)의 요추 부위가 받쳐지지 않으면 요통이 거의 보장된다.

만약 여러분이 더 많은 지원을 원한다면, 베개를 등 아래쪽에 놓는 것을 고려해보라.

이 글에서 제시된 팁은 불편한 요통의 영향으로 고통 받고 있는 사람들을 돕기 위해 고안된 것이다.

이 정보를 적용하여 당신이 규칙적으로 앓고 있는 고통과 고통에서 어느 정도 벗어나도록 하라.

Close